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지만 대부분은 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본 적 있을 거예요. 저 역시도 물만 먹어도 찌는 타입이라고 느껴 이번에는 제대로 성공하려고 칼로리 컷팅제까지 섭취를 하게 됐어요.
지금까지는 보조제를 먹으면서까지 관리해본 적은 없어요. 잘 맞던 옷이 낀다고 느껴질 때는 몇 끼 굶어봤는데 이건 요요가 생겨서 일이 주 극단적인 식단을 섭취하고 다시 일반식으로 돌아올 때 요요현상이 나타나더라고요. 그래서 운동을 열심히 해볼까도 싶었는데 바쁜 와중에 시간 내서 빡세개 근력과 유산소를 병행하는 건 어려울 것 같았어요.
때문에 조금씩 변화를 주기로 했고 이에 시너지를 더해줄 만한 게 제품을 섭취하는 거였죠. 다만 sns 대란 템을 피하려고 했어요. 유명한 만큼의 효과는 못 보는 것 같더라고요. 각각 체질에 따라 도움의 정도는 다를 테지만 호평보다 혹평이 난무하는 거라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그래서 먹을만한 칼로리 컷팅제를 찾아보게 됐는데 포뉴의 내몸애착 제품을 권하는 사람이 많아 결정하게 된 거예요. 이건 건강한 체중 감량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몸무게를 빼기 좋다고 알려진 핵심원료 3대장이랑 추가적인 영양소의 배합으로 균형을 바로잡기에 딱이겠다 싶었어요. 심지어 주원료 가르시니아는 흔히 파는 지용성이 아닌 수용성이었어요.
게다가 뷰티와 관련된 부원료도 배합이 되어있더라고요. 나이 먹으니 확실히 작은 관리가 큰 차이의 결과물을 나타내는 게 느껴졌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종합적으로 챙기면서 관리하기에는 아주 좋을 것 같았어요. 사실 모든 사람에게 만족감을 다 줄 수는 없는 거라 생각하는 사람인데 평판이 이 정도면 믿어볼만했죠.
무엇보다 신기했던 건 가르시니아가 물에 잘 녹는 수용성이 있고 녹지 않는 불용성이 있다는 거였어요. 이 중에서 수용성은 체내 흡수율이 빨라 복부지방 감소에도 훨씬 효율적인 거라고 해요. 먹고 나면 대략 2시간까지는 생체이용률이 증가되는 거라 월등히 효과적이라고 알려졌죠. 비교적 원가가 싸다고 알려진 지용성만 사용한 것과 달라 마음에 들었어요.
이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여러 연구를 통해 체지방을 줄이는데 등의 도움을 준다고 인정을 받은 거고 탄수화물이 주식인 한국 사람들에게는 특화된 원료예요. 그래서 꾸준히 섭취를 하려고 했는데 여기에 알로에전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까지 더해진 칼로리 컷팅제라 더 확실한 효과를 볼 것 같았어요. 대부분은 하나만 주력으로 파는데 배합이 되어있고 간편하게 여러 가지를 복용한다는 건 분명 메리트니까요.
알로에전잎은 원래 피부와 관련해서 도움을 주는 건 줄 알았어요. 그런데 배변활동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살 빼려면 어느 정도의 식단 조절을 할 텐데 갑작스러운 변화에 변비를 방지할 수 있다고 해요. 여기에 항산화와 콜레스테롤 개선, 체지방 감소에 좋다는 녹차추출물까지 섭취하니 붓기를 제거하고 몸매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겠다 싶었죠.
그런데 다른 차이는 바로 필수영양소의 조합이었어요. 대부분은 살 빼는 것만 관심을 갖고 있어서 다이어트할 때 건강이 많이 안 좋아진다고 하거든요. 그런데 셀레늄, 아연, 비오틴, 비타민C와 B6, 나이아신 등의 결합으로 인해 에너지 생성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겠더라고요. . 심지어 전부 합성비타민과 미네랄이 아닌 자연 유래라서 안심이 됐어요.
영양 밸런스를 바로잡는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에요. 그런데 원하고자 하는 몸무게까지 맞추려고 노력할 때 부족한 부분이 없는 케어를 할 수 있는 보조제라면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시판 상품들의 후기를 정말 많이 찾아보았는데 가장 호평이 많아서 신뢰감도 들었고요. 무엇보다 해가 되는 성분을 일체 쓰지 않는 곳이라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화학첨가물은 영양분들과 무관한대도 당연한 듯 쓰이는 곳이 많더라고요.. 주로 좋은 색이나 맛 등을 인공적으로 조절하는 합성첨가물이 들어가고 생산성 향상을 위해 화학부형제를 넣는 건데요.
그런데 제가 산 칼로리 컷팅제는 무화학 상품이고 중국산 원료도 절대 안 들어있다고 해서 안심하고 선택한 거예요.
심지어 알로에전잎추출물에 시너지를 더해준 혼합유산균도 들어있었어요. 장 관리는 단순히 배변활동을 위해 챙기는 게 아니라고 해요. 면역기관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 이 시국에 살까지 빼고 영양공급이 불균형해진다면 위험할 수 있는 거잖아요. 그런데 궁합 좋게 딱 섞어놔서 배출 걱정을 안 해도 될 것 같았죠.
그리고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부원료들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더라고요. 콜레우스포스콜리, 레몬밤, 흰강낭콩, 그린커피빈 등이 들어간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무난하면서 완벽한 관리 템은 그냥 지나칠 수 없잖아요.
여기에 유기농 과일 채소도 40종이나 들어있어서 밸런스를 바로잡기에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보조제 하나만으로도 TV에서 광고할만한 원료들을 충족할 수 있다고 하니 바로 사야 된다고 생각했던 거예요.
심지어 먹기 편한 것도 장점이었어요. 1일 2회 4정씩 먹어야 하는데 1정당 600mg이라 한 번에 네 알 섭취도 가능하더라고요. 원료가 아무리 좋아도 먹기 힘들면 지속적인 케어 템으로는 적합하지 않았을 텐데 칼로리 컷팅제 정말 잘 골랐다고 확신해요. 양심적인 기업이라 제조과정도 다 오픈해놓고 어린이재단에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고 하니 일단 먹어보려고 했죠. 요즘 같은 세상에 이런 브랜드 찾기 어렵잖아요. 때문에 더 독보적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예전보다 원하는 만큼 살을 빼는 게 어려워졌다고 생각해서 잠시 포기할까 했지만 보조제 덕분에 스트레스 줄이고 잘 진행하고 있어요. 탄수화물은 정말 중독이 심하다고 하는데 적정량만 섭취하면서 운동을 더하고 칼로리 컷팅제를 먹는다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면서 건강하게 원하는 체중 목표치에 도달 할 것 같아요.
'영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대 여자 영양제 멀티비타민앤미네랄 골라요! (0) | 2022.03.28 |
---|---|
칼슘제 추천 비타민D 마그네슘까지! (0) | 2022.03.16 |
혈액순환 영양제 관리해요 (0) | 2022.02.18 |
칼슘제 추천 흡수율 봤어요 (0) | 2022.02.11 |
간수치 낮추는법 살핀 후 챙겨봐요 (0) | 2022.01.27 |